'얼짱' 윤아라, 전남친 정준영 언급? "그렇게 막 사실 줄 몰랐다"...과거 연애 재조명 (+성폭행, 버닝썬)

온라인 커뮤니티 /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
온라인 커뮤니티 /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

얼짱 출신 윤아라가 나락 간 전(前) 남자친구에 대해 언급한 가운데, 해당 인물이 가수 정준영이라는 추측이 나왔습니다. 
 

윤아라 전남친 "나락, 그렇게 막 사실 줄은"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

9월 3일 '이게진짜최종' 채널에는 '알고 보니 같은 X랑 사겼다고? 퍼가요~' 제목의 '파자매 파티' 영상이 업로드됐습니다. 

이날 게스트로 얼짱 출신 한아름송이, 윤아라, 최은희가 출연한 가운데, 윤아라는 동경했던 남자 얼짱에 대해 말하던 중 "그분이 나락 갔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한아름송이는 "아라는 그 오빠랑 사귀었다"고 폭로했고, 윤아라는 "나랑은 완전히 그냥 풋풋할 때. 아기 때 잠깐"이라며 "그렇게 막 사실 줄 몰랐다"고 털어놨습니다. 

이런 가운데 최은희도 "그 사람과 나도 사귀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엄청 잠깐. 아무도 모르게. 말을 할까 말까 하다가 처음 말하는 것"이라며 "주위 친구들에게도 말 안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에 한아름송이는 "뭐냐. 왜 나만 안 사귀었냐"고 반응해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윤아라 정준영 연애 재조명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

영상 공개 이후 누리꾼들은 윤아라가 언급한 인물이 정준영이라고 추측했습니다. 

얼짱 윤아라는 지난 2011년 코미디 TV '얼짱시대6'에 출연해 과거 교제했다고 알려진 정준영과 교제 시절 당시 일화를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현재 온라인상에는 윤아라와 정준영이 과거 열애했을 당시 사진들이 다수 남아 있는 상태입니다.

함께 출연했던 박태준이 정준영과 술을 마시던 중 윤아라에게 영상통화가 걸려와 정준영이 목도리를 이불삼아 집인 척 거짓말을 하며 통화했다고 밝혀 충격을 주기도 했습니다. 
 

정준영, 집단 성폭행 논란 (+버닝썬)

BBC
BBC

한편 정준영은 최종훈 등 5명과 2016년 1월 강원도 홍천, 3월 대구에서 술에 취한 여성을 집단 성폭행한 사실이 2019년 3월 뒤늦게 보도되며 연예계에서 퇴출됐습니다.

정준영은 여성과의 성관계 몰래카메라 영상을 촬영한 후 단체 채팅방은 물론 개인 채팅방에서 다수 지인들에게 공유한 혐의(불법 촬영물 유포)도 받았습니다. 

정준영은 2019년 11월 1심 선고 공판에서 징역 6년을 선고받은 후 항소했습니다. 2심 재판부는 2020년 선고 공판에서 징역 5년을 선고하며 1년을 감형해 줬습니다. 그럼에도 정준영은 검찰과 마찬가지로 2심 선고에 불복했습니다.

대법원은 2020년 9월 진행한 상고심에서 2심과 마찬가지로 징역 5년을 선고했습니다. 정준영은 지난 3월 19일 전라남도 목포교도소에서 만기 출소했습니다.